이벤트

성능 검증된 블락포디 썬팅, 타사 핵심 제품 열차단 비교 중 앞서 2024. 01. 24

자동차 썬팅 브랜드 블락포디(BLOCKFORD)가 타사 핵심 제품들과의 열 차단 성능 비교를 통해 성능 검증에 나섰다. 비교 실험 대상은 시장에서 가장 많은 유통이 이루어지는 제품들이며, 시공가 평균 150만원~200만원 가량 고가의 제품들이다.

열 차단 성능 비교 실험은 고온을 방출하는 적외선 램프를 이용해 이루어졌으며, 제품이 부착된 유리판을 놓고 열이 얼마나 투과되는지 시험했다. 그 결과, 블락포디 디토(DITTO) 제품이 타 브랜드 제품 대비 약 30초 이상 집중적인 열 투과로부터 견딜 수 있었다. 반면, 시공가는 디토가 더 저렴하다.

이번 비교 실험은 가격 대비 성능 차이를 평가하고, 웹에서 노출된 제품 설명표와 실제 열 차단력 수치의 차이를 입증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일부 브랜드는 적외선 차단 수치(IRR, Infra-Red Rejected) 표기를 해놓지 않거나, 적외선 파장대(780~2,500nm) 중 극히 일부 영역 900~1,000nm만 표기해놓는 경우도 있다.

블락포디 디토는 비반사 계열의 나노 세라믹 썬팅 필름이며, 농도 관계 없이 적외선 차단율 91~92%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블락포디는 실제 소비자가 자동차 썬팅 효력에 대해서 실감하고, 몸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여 검증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발행 기사 원문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