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더 저렴하고, 더 효율적인 틴팅 시공제, 블락포디 MENZ380 '틴트포션' 출시 2021. 11. 30

블락포디(BLOCKFORD)가 틴팅 시공 중에 반드시 필요한 필름지 전용 시공제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틴트포션(Tint Potion)이라는 이름으로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데에 굉장히 탁월하다.

먼저, 틴트포션은 틴팅 시공 간에 사용되는 샴푸나 비누, 세제 등에 함유된 미세한 유해 요소들을 완전히 제거한 시공제이다. 친환경 요소들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필름을 약화시킨다거나 장시간 접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시공자에게도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용 방법도 일반적인 시공제와 동일하게 간단하다. 정수된 물 1L에 틴트포션을 약 30~100ml 가량 넣고 흔들어주면 된다. 만일 정수된 물이 아닌 수돗물이나 지하수와 섞었을 경우 시공 중에 석회나 녹물이 묻어나올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기존 뿐만이 아닌 현재까지도 여러 썬팅 시공점에서는 베이비 샴푸나 일반 세제를 이용하여 시공하는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샴푸나 일반 세제와 같은 용액제들은 필름지에 해로운 요소들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틴팅 시공시 얼룩이나 자국이 남을 수 있다.

그래서 필름 시공에 악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한 필름 전용 시공제가 시중에 이미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대용량으로만 이루어져 일부 시공자들에게 가격 면에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되어 아직까지 널리 이용되고 있진 않다.

틴트포션은 1L 단위로 소분하여 판매하고 리터당 가격도 훨씬 저렴하다. 마찬가지로, 샴푸나 일반 세제처럼 필름을 약화시킬 요소는 전혀 없다. 세제 용품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1L 단위로 판매하기 때문에 비용 절감 효과도 크다. 접착 전까지 6배의 증발 시간을 지녔기 때문에 고온에서나 건조한 환경에서도 적합하며, 우수한 필름 접착력과 필름 건조 시간도 크게 단축시킨다.

블락포디 틴트포션은 블락포디 MENZ380 시공점 전산 시스템(https://menz380.com)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발행 기사 원문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