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블락포디 MENZ380 '비바 바이올렛' 공개, 보랏빛 감성과 고성능 썬팅의 조화 2021. 08. 03

은은한 보랏빛을 담은 틴팅 신제품, 비바 바이올렛을 블락포디(BLOCKFORD) MENZ380에서 선보였다. 지난 2월 파란색 계열의 비바 스카이블루에 이어, 이번 8월에 출시한 비바 바이올렛(VIVA VIOLET)은 보라색 계열의 IR(Infra-Red, 적외선) 열 반사 틴팅 필름이다. 블락포디 썬팅은 체험단이나 여러 이벤트를 통해서 비바 스카이블루를 적극적으로 선보였고, 성능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 틴팅으로 시장에서 자리매김하였다. 그에 따라, 비바 바이올렛도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비바 바이올렛은 열 반사를 통한 높은 차단 효율과 철저한 프라이버시 보장을 자랑한다. 또한, 과하게 색감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큰 특징이 있다. 구도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적인 보라색 빛깔을 통해 매순간 우아함을 뽐낼 수 있다. 자동차에게 있어서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높은 채도의 컬러 틴팅도 좋지만, 차분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처럼 색감과 성능이 조화를 이루는 컬러 필름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다. 오랜 시행착오와 개발 끝에 고안해낸 블락포디 썬팅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거쳐야만 나올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컬러 필름을 통해서 시장의 흐름을 가볍게 바꾸어 선도해 나아가는 중이다. 컬러 트렌드에 맞춰 보다 압도적으로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해 나아가는 썬팅 브랜드 블락포디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바 바이올렛은 전국 510여개의 블락포디 가맹점에서 시공할 수 있다. 보증 기간 10년이며, 해당 기간동안 시공 받은 지점에서 A/S나 제품 케어를 받아볼 수 있도록 보증서를 발급한다.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