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오직 대중을 위한 자동차 PPF 필름" MENZ380&블락포디 '메르카바 로쉬' 2021. 02. 17

우수한 가성비와 성능을 기반으로 틴팅 필름을 선보였던 MENZ380&블락포디(BLOCKFORD)에서 이번에는 차량 보호 PPF 필름 메르카바 로쉬(ROSH)를 공개했다.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일부 자동차 PPF 필름들은 어느정도의 효율을 느끼기 위해선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의 입장에선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시장의 흐름을 깨기 위해 MENZ380은 누구나 PPF에 대해 쉽게 효용 가치를 느낄 수 있고, 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한 것을 바탕으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블락포디의 PPF 브랜드 메르카바 '로쉬'를 선보였다.

로쉬를 포함한 블락포디의 메르카바 PPF 필름들은 모두 미국 아르고텍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했다. 또한, 자외선 노출로 인해 발생하는 필름 저황변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자외선 저항력을 지닌 고가의 점착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였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봤던 기존의 PPF 필름들보다 진보한 저황변 성능을 느껴볼 수 있으므로 내구성이 우수하다.

메르카바 로쉬는 필름 표면에 스크래치나 흠집이 발생했을 경우 고유의 셀프 힐링 기능을 통해서 쉽게 복원이 되며, 흠집 부위에 직접 열을 가했을 때 즉각적인 복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외부로부터 묻는 오물이나 벌레 자국과 같은 오염 요소들을 가볍게 밀어낼 수 있는 방오 기능을 갖췄다.

한편, MENZ380 블락포디에서는 메르카바 로쉬 시공을 받은 고객에게 품질 보증을 위한 보증서를 발급한다. 보증 기간은 3년이며, 기간동안 시공 받은 지점에서 A/S나 품질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 시공 확인 및 제품 보증서는 모바일 발행까지 이루어진다.

자동차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가치와 성능, 높은 가성비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블락포디는 '누구나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대중적인 자동차 PPF 필름'으로 메르카바 로쉬를 소개했다.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