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MENZ380, 프리미엄 썬팅을 재해석한 블락포디 '프리미엄 라인' 출시 2020. 11. 26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맨즈380(MENZ380)에서 고품질 썬팅 라인업 블락포디(BLOCKFORD)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였다. 대부분의 썬팅 브랜드 같은 경우 '프리미엄 썬팅'이라는 타이틀을 붙여서 상품화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웹 리뷰나 SNS상에서만 '프리미엄'이 강조되고, 성능은 그에 미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블락포디는 이번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여, 성능에서부터 프리미엄 썬팅의 재해석에 나섰다. 먼저, 야심작으로 선보인 '나인티-나인(NINETY-NINE)'은 필름의 농도와 상관없이 적외선 차단율(IR) 99%, 자외선 차단율(UV R) 100%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비금속 필름이다. 총태양에너지 차단율(TSER) 68.0%로 열 차단에 최적화된 금속 필름의 평균적인 수치보다 높은 편이다. 또한, 사람의 홍채와 전면 유리의 각도를 계산하여 설계된 인체 공학적 필름으로 시야가 어두운 밤이나 비 오는 날에도 선명한 시인성이 유지된다.


총태양에너지 차단율(TSER) 76.5%로 최고 수준의 열 차단 성능을 보유한 '샴페인골드 플러스(Champagne Gold+)'는 금속 필름 중 가장 첨단화된 기술이 반영된 스퍼터링 필름이다. 이미 슈퍼카나 수입차 동호회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필름 중 하나였으며, 기존 성능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이 밖에 가격 대비 뛰어난 열 차단 성능과 시인성을 갖춘 스퍼터링 필름 '블랙크롬 플러스(Black Chrome +)'와 단정하면서 독보적인 색감을 보여주는 비금속 필름 '티타늄블랙(Titanium Black)' 까지 총 4종의 필름으로 구성됐다.


맨즈380은 블락포디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 것과 함께 '소비자가 말 뿐인 프리미엄 썬팅이 아닌 성능적인 부분에서도 프리미엄이라는 것을 몸소 실감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블락포디 프리미엄 라인의 모든 제품은 평생 보증이다.


▶ 원문 보기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